학생관 함께하는 경일대학교

초빙정보

2024학년도 1학기 비전임교원 채용 공고(2차)
등록일
2024-01-23
작성자
교무팀
조회수
1186

1. 대상 : 비전임교원(전담교수, 겸임교수)


2. 채용분야 및 인원 

채용

직위

학부

채용분야

채용

인원

()

담당(예정)

교과목

우대사항

전담교수

국제KIUM학부

글로벌한국학연계전공

1

 * 연계전공 관련 교과목 수업 담당(예정)

 * 외국인 유학생 상시 상담 및 지도

 * 전공 및 유학생 관련 제반사항 지원 등

 * 박사학위소지자

 * 관련 전문성 소지 및 강의경력자

겸임교수

건축디자인과(5년제)

건축설계

1

 * 건축설계7 (전필/6시수)

 * 건축사자격소지자

 * 해당과목 강의경력자


3. 지원자격 

구 분

자 격

전담교수

강의, 상담, 입학, 산학 등 학교가 부여하는 특정 업무 및 해당분야의 탁월한 능력을 소지한 자

겸임교수

조교수이상 자격기준을 갖춘 자로서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

담당하게 될 교수 및 연구내용이 원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

원 소속(본직)기관에서 상시(유사경력 3년 이상)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현직 근로자

원 소속(본직)기관장의 임용 동의를 받을 수 있는 자


4. 온라인 지원서 접수

  가. 접수기간 : 2024. 1. 23.() 11:00 ~ 1. 29.() 15:00 까지

  나접수방법 : 온라인 지원접수(‘비전임교원 초빙시스템 바로가기’ 클릭)

입력방법 : 온라인 로그인 후 매뉴얼 참고

  다. 심사일정 : 2024. 1. 30.(), 면접심사 대상자는 개별연락

  라. 심사절차

     1) 기초심사(1단계) : 지원자의 학력 및 경력에 대해 채용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

     2) 전공심사(2단계) :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과 교육능력, 강의 실적 및 잠재적 역량, 학문적 우수성 및 발전 가능성 등을 심사. 일부학부()의 경우, 학문분야의 특수성에 따라 공개강의평가를 실시할 수 있음

     3) 면접심사(3단계) : 기초·전공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며,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인품, 열정, 의사발표의 논리성과 정확성, 학생지도 능력, 대학발전에의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

학부() 사정에 따라 1~3단계의 심사를 통합 및 분리하여 실시할 수 있으며, 3단계 면접심사가 생략 될 수 있음

  마. 합격자 발표 : 2024. 2월 중, 임용예정자의 최종합격통보는 유선으로 개별연락함


5. 서류제출

입력내용에 대한 모든 증빙서류는 교수초빙시스템에 첨부파일로 업로드하며,

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 서류 제출(입력내용에 대한 모든 증빙서류 업로드 필수)

 

업로드되는 모든 자료는 심사위원이 확인할 수 있는 형태로 제출

- 기간초과 및 파일형식 오류 등 심사위원이 확인할 수 없는 자료는 심사에서 배제

- 첨부파일은 입력 건당 1개 업로드 가능하므로 여러건인 경우 1개의 PDF로 통합하여 업로드

구 분

내 용

학위증명서

학사·석사·박사 각 1

성적증명서

학사·석사·박사 각 1

경력(재직)증명서

지원서에 작성한 전체 경력 및 재직에 대한 증빙서

논문 및 기타 연구실적

영어 외 외국어로 되어있는 경우 요약본 제출

추후 합격자를 대상으로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원본 서류 및 추가 서류 제출 안내 예정


6. 기타사항

  1) 비전임교원 신규임용은 2024. 3. 1.부로 임용하며, 채용분야별 임용일자가 상이할 수 있음

     ※ ① 계약기간 : 1(재임용 조건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)

        ② 강의시간 : 본교 관련 규정에 따름

  2) 채용분야는 복수지원할 수 없으며,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

  3) 지원 서류는 빠짐없이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하며, 임용 후라도 입력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

  4)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고 발행기관의 주소를 서류하단에 명기하여야 함

  5) 서류미비, 허위기재, 착오기재 서류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을 지지 않음

  6)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는 원본이어야 하며, 부득이한 경우 사본 제시 후 원본 제출

  7)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학기도 임용기간에 포함됨

  8) 임용확정 후 계약체결과정에서 상호협의에 의하여 담당 교과목 및 강의 배정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(교육과정 개편, 수강인원 미달 등으로 담당 교과목의 일부 또는 전부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)

  9) 최종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지하며 서류심사 탈락자에 대해서는 별도 공지 없음

10) 채용관련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고,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강사임용관련 규정 및 비전임교원임용관련 규정에 따름

 

7. 문의처 : 경일대학교 교무처 교무팀(053-600-4100)


 
교수초빙시스템 바로가기   교수초빙시스템 매뉴얼 다운로드
 
KIU 경일대학교